놀랄 일이다.
당첨운이 없어서 응모하면서도 기대하지 않았는데 <영웅>의 GV상영에 당첨되었다.
평소 존경하는 서경덕 교수님 SNS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이날 GV에는 서경덕 교수님과 윤제균 감독님, 배우 배정남 씨가 자리해 주셨다.

잠실 롯데 시네파크는 처음 와본다.

이곳에서 본인확인을 하고 뽑기로 티켓을 받았다.
자리는 사이드 중간열이었는데 썩 나쁘지 않은 위치였다.

도대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고 볼 때마다 궁금한 랑데자뷰….
합성어 같은 건가…?

티켓은 7층에서 수령했고 상영관은 5층이었는데 마침 시사회 고객대상 2천 원 할인이 있다기에 5층 매점에서 싱글콤보를 구매했다!

코인노래방도 있었다! ㅋㅋ

좌석 간 사이가 넓어서 좋았다.

간이테이블을 펼쳐도 지나다니기에 충분한 공간이었다.

영화가 끝나고 GV가 시작되었다.
화면으로만 보던 분들을 직접 보니 굉장히 반갑고 신기했다😝

한 시간 정도 되는 GV가 끝난 후 포토타임이 있었는데, 밤 11시가 넘은 시간이라 막차걱정과 다음날 출근 때문에 사진은 못찍고 서둘러 나와야만 했다.

역사 GV이니만큼 역사 관련 토크가 주를 이루었고,
감독님의 역사철학과 서경덕 교수님의 부가적 설명, 배우 배정남 님의 직접 연기하신 인물에 대한 보충 설명등으로 매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영화연출적인 요소 또한 훌륭했는데…
말하자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
내 블로그 그런 유익한 공간 아닌듸…?
사실 학교 다닐 때처럼 각 잡고 할 자신이 없다 ㅋㄷㅋㄷ

영화가 너무 훌륭했기도 하고 오래전부터 정성화 회차의 뮤지컬 영웅을 항상 보고 싶었기 때문에
이참에 볼까~ 생각 중인 뮤지컬 <영웅>

우선 영화는 n차 관람예정.

'때마침 들리는 가사는 내일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날로그적 취미 <턴테이블>  (0) 2017.10.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