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한국으로!
CJ한인택배 이용하기




한국에 택배 보낼 일이 생겼어요!
한국에 보낼 백팩 하나와, 프랑스에서 최고 맛있는 쿠키,
프랑스에서 사면 그나마 한국보다 싼 러쉬 입욕제를 구매 했습니다.
퍄퍄






한국에서 백화점에 입점한 러쉬에 가봤는데
세상에
입욕제 큼직한거 하나에 거의 20 000원 이더라구요!
프랑스에서는 거의 반가격에 파는 것 같아요.
이번에 배쓰밤 두개, 버블 밤 두개 해서 네개에 한 3만원 후반 정도 지출 한 것 같아요.


막상 저는 파리 집에 욕조가 없어서 못씁니댱 ㅋㅋ




ㅎㅎ 제가 쿠키중에 쩰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데요.
granola에서 나온 coeur extra 쿠키 입니다.
얘는 좀 특별해요
그냥 포장 벗기고 바로 먹어도 되는데
전자레인지에서 10초간 돌리면 따끈따끈 갓 구운 쿠키처럼 되거든요!
초콜릿이 살짝 녹으면서 중간이 촉촉 따듯해서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포장에 써있는 moelleux라는 단어도
부드럽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coeur extra는...무슨 의밀까?
여분의 심장?
특별한 심장?
...
특별한 마음 뭐 그런 뜻 이겠죠?






파리 한인 택배 보내는 곳은 15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택배 보내고 k마트에서 장보기 딱 좋은 위치 ㅋ.ㅋ


주소는


22 Rue Ginoux, 75015, Paris


입니다.
10호선 샤를미쉘에서 걸어서 1분 입니다.


문이 쫌 작아서 맞나...? 싶을 수 있어요 ㅎㅎ 그치만 친절히 한글로 간판에 써있으니 걱정 마세요!






택배 보내는 물건에 대해 목록 작성하는건 다른 블로거 분들이 자세하게 올려주신게 있으니 참고하셔도 되고,
대리점 가면 친절히 안내 돼 있으니까 걱정 말고 가세요!






저는 물건 종류가 많지 않아서 복잡할게 없었지만
그래도 대리점도 좁은데 가서 버벅거리고 싶지 않아서 미리 적어갔어요.


참고로, 사용했던 물건은 물건이름 옆에다가 used라고 적으셔야 합니다.
(저는 선물이지만...예... 새거라고 하면 뜯어보다가 생채기 날까봐 사용한거라고 했어요 ㅠㅠ)


그리고 받는사람의 주소와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주민등록 번호도 요구하더라구요.
사업장에 보내는 경우 사업자번호가 필요하다고 해요.


저는 총 2.6kg 중량이라서 3kg짜리로 보냈구요.
마땅한 크기의 상자를 구하지 못해서 사무실에서 구매했습니다.
뽁뽁이도 같이 파시더라구요.
딱히 깨질만한게 없긴 했는데 상자에 띡 보내려니 좀 이상해서 뽁뽁이도 샀어요 ㅋㅋㅋ


포장재까지 27유로 낸 것 같아요.
원래 3kg가 25유로고 포장재가 각각 2유로 씩 인줄 알았는데
상자가 작아서 그런지 상자, 뾱뾱 둘다 2유로였나 그랬어요 ㅎㅎ






운송장 겸 영수증을 받았네요.
저 뒤에 보이는 KFL이 바로 대리점 입니다.




다른 블로그 보면 가끔 택배 대리점 직원분들이 불친절 하다고들 하는데
개인적으로... 전혀 못느꼈구요.
사무실에 계시던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셨어요 ㅎㅎ
궁금한거 계속 물어봤는데 다 친절히 안내 해주셨습니댱!







보낸날이 지난 목요일 이었는데 택배가 많아 순서가 많이 밀렸는지 다음주 화요일에 비행기 탈 거라고 했어요.
그리고 프랑스 날짜로 그 주 금요일에 택배 받았다고 하네요.
비행기 탄지 4일만에 받았고, 접수한지 9일만에 받았어요.




운송장 번호로 택배 조회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ㅠㅠ 택배가 한국에 도착해서 물류센터(?)에 도착 한 다음부터 조회가 가능하더라구요 ㅠㅠㅠ
저는 접수 하자마자 조회 가능한줄알았는뎅...


잘 갔다니 다행이죠 뭐 ㅎㅎ














택배 보낸 날 그냥 집 가긴 아쉬워서 에펠 보러 고고싱
멍하니 노래 듣고 에펠 보고
놀러온 사람들 구경하고 그랬어요 ㅎㅎ






화이트에펠... 별거없죵?
이게 다에요 ㅋㅋ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저렴하고, 안전하고 빠르지만 유일한 단점은...파리에만 있다는거 TT
제가 지방 살다 와서 그런지... 지방 사시는 분들은 택배때문에 파리에 올 수도 없고 참... 아쉽네요 ㅠㅠ
그치만 파리에서 한국으로 택배 보낼 일 있으신분들껜 추천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