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pharma




요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6구에 위치한 citypharma 라는 약국 입니다.


화장품 할인, 텍스리펀 받으러 몽쥬 약국 많이 가시죠?

그치만 너무 많이 몰린 관광객들과 접근성 떨어지는 위치때문에 한번 가려면 힘들더라구요...



citypharma는 넓고, 제품도 많고, 물론 텍스리펀도 되구요,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다른 곳 보다 할인도 좀 더 되는 것 같았어요.


주소는

26 rue du Four, 75006 Paris

입니다.

그냥 지도 어플에 citypharma라고 검색해도 나올거에요.



입구 모습입니다.




반가운 나무면봉 ㅠㅠ 근데 이건 좀 많이 비싸더라구요... 

나무면봉은 그냥 한국에서 많이 쟁여오는 걸로!



사진이 뒤죽박죽이네요 ㅠㅠ

시티파르마 약국은 이렇게 계산하는 곳이 따로 나뉘어져 있어서

물건 고르는 사람, 계산하려고 줄 선 사람 안 섞이고 비교적 질서가 유지 돼서 좋았어요 ^^



유럽 필수템 손 세정제...ㅠㅠ 미니미 사이즈가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






이날은 사람들이 좀 있어서 구석구석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그들의 초상권도 있으니까요...ㅋㅋ




제가 아까 이곳의 화장품이 좀 더 할인된 느낌이라고 했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저 바이오더마 화장수의 가격은 장담하건데 제일 쌌던 것 같아요.

보통은 두개 묶어서 18.xx유로 정도 하는데

이곳은16.xx유로에요


바이오더마는 한국에서 엄청나게 비싸게 팔더라구요.. 

프랑스 오셔서 많이 쟁여 가실 때는 몇 유로 차이가 쏠쏠 한 것 같아요 ㅎㅎ





몽쥬처럼 한국인 직원이 있지는 않지만

이곳에도 약사분들이 친절하게 설명 해주시고 있고, 

이미 인터넷으로 검색을 다 마치고 살것만 딱딱 사시면 되는 분들께는 이곳 추천 드려요!


여기가 2층짜리인데

1층엔 화장품과 아기용품, 약을 팔구요

2층엔 안올라가봤는데

보조제, 비타민, 영양제 등을 판다고 하네요.


저도 손 발톱과 머리카락에 좋다는 영양제를 사러 조만간 또 갈 예정이에요 키키



이곳에서 좋은 쇼핑 하시고 근처에서 허기진 배를 달랠 곳을 찾으신다면~

이 포스팅도 주목해주세요!! ↓↓↓↓


http://qhefrance.tistory.com/entry/간단한-디너를-위한-곳

'프랑스 보잘 것 없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래서 오늘 얼마 썼다고?  (2) 2017.12.06
프랑스 치즈 추천!  (2) 2017.11.14
파리에서 한국으로 택배 보내기  (0) 2017.09.09
아프지 말고 약 먹어요.  (0) 2017.06.04
내친구 콩다래끼.  (0) 2017.06.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