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기차역에서 짐 보관 하기





nancy에서는 파리를 가려면 (또는 다른마을에 가려고 파리에서 환승을 하려면)

파리 동역을 이용하게 되는데 동역에는 완전 땡큐하게도 짐 맡기는 곳이 있어요!



파리에 도착은 하셨는데 숙소 체크인 하는 시간이 아직 한참 남았거나 

체크아웃을 했는데 기차 타기전에 시간이 너무 오래 남았을 경우에 아주아주 용이한 짐 보관소


아 물론 많이 비싸요 ㅠㅠㅠㅠ 그래도 아주 편리할듯해요 ㅎㅎ

저는 짐 맡기고 한 여일곱시간 기다리려다가 이돈으로 차라리 커피한잔 마시자하고 역 안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짐 꼭 안고 커피한잔 때렸졍ㅋㅎㅋㅎ

뭐 서론이 왜이렇게 긴진 모르겠어요 전원래 수다떠는거 좋아하는데 블로그에서도 그러고있네요 낄낄낄


이건 제가 동역 갔을때 찍어온거 ㅎㅎㅎㅎㅎㅎㅎ

블로거로써 자질이 아주 부족해서

빛때문에 굴씨는 제대로 보이지도 않고 ㅋ시간은 안찍고 가격만 달랑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제대로 캡쳐해왔어요 ↓↓


Gare de l'est

위치는 -1층 (한국으로 따져도 지하1층 이네요 )

빵가게 paul 옆에 있어요

시간은 7/7 아침 6시부터 23시 45분까지
작은가방 5.50유로 중간가방 7.50유로 큰 가방 9.50유로

위 가격은 24시간 보관을 위한 가격이며, 추가보관시 24시간 당 각 5유로가 추가.


구체적인 가방 크기나 무게는 안나와있지만 제 생각에 책가방같은 가방이 작은가방이고 기내용 캐리어정도가 중간가방, 큰 캐리어가 큰 가방일 것 같아요....
정확치는 않아요 참고만 하세요 ^^




Gare de lyon






시간// 7/7 아침 7시부터 21 시까지 입니다.
가격은 같아요




Gare du Nord


가격과 추가요금은 같고 시간은 아침 6시 15분부터 23시 15분까지 입니다.





Gare Monparnasse

가격과 추가요금 같고 시간은 아침 7시에서 23시까지.




대충 주요 기차역은 올린 것 같아요 ㅎㅎ
위치는 역 안에있는 지도 보시거나 안내하시는 분들한테 물어보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 링크는, 프랑스 기차역에 대한 안내사이트에요 
영어도 지원해요
더 많은 정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