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KKAIDO

라멧 맛집을 찾아서...






오페라역이나 피라미드 쪽에서 내려서

케이마트 들리고 (ㅋㅋㅋ)

살짝 더 들어가보면

한식, 일식, 중식, 태국식, 베트남식 식당들이 즐비하죵!

평일이건 주말이건 

디너타임이 되면 현지인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는 장면이 종종 연출 됩니다.


그치만 저는 한인 식당은 절대 안가구요.

가끔 베트남 레스토랑이나 태국 레스토랑

아주 가끔 중국 뷔페식 레스토랑에 가는 편이에요!


(한식당은..조미료, 음식 재활용, (알바생말고) 사장들의 불친절함, 위생 등등... 살다보니 듣는게 많아서 못가겠어요ㅠㅠ)




사실 요리의 국적만 다를 뿐...

요리사들의 국적은 온리원 차이나

키키




라멘은 잘 안먹는 편이에요 ㅠㅠ

가는곳마다 너무 짜게 해서 

파리는 라멘이 맛이 없구나...했거든요!

그러다가 맛있다는 이야기 듣고 간 홋카이도 라는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곳 괜찮았어요.






주소는 

14 Rue Chabanais 75002 Paris

입니다.

7호선 pyramides 역에서 가깝고

quatre septembre 역에서도 가깝네요!



두번째로 갔을때에요.


 추가금액 조금 더 내면 교자 5개 사이드로 나와요!


그래서 저희는 볶음밥을 메뉴로 시켰어요.

(*프랑스에서 menu_발음;므뉘_는 한국에서의 set menu를 의미해요!)


계란볶음밥과 차슈라멘을 시켜서 뇸뇸




저희가 원래도 양이 적은 편이긴 했지만 다 먹기 너무 힘들어서.... 

라면만 겨우 끝내고 밥은 포장 해왔습니다 ㅎㅎ





직원들도 친절하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인테리어도 좋아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

비가 오거나 쌀쌀할 때 가서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먹고 마심 > 파리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스 마카롱 Pierre Hermé  (0) 2017.12.26
파리 중심가 수제 햄버거  (1) 2017.11.21
간단한 디너를 위한 곳  (0) 2017.09.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