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광고에 잘 낚이는 편이긴 하지만 은근 꿀템이 많았다.

요즘은 강아지 장난감만 보면 못참음ㅋ
울 강쥐는 성견일때 집에 들어온데다가 타고난 성격도 차분+얌전 강아지라서 휴지나 옷, 신발을 물어뜯지도 않지만
휴지모양 장난감이라니 너무 귀여워서 구매~

가격은 14,900₩ 할인중이라 반값으로 싸게 잘 샀다.

5월26일 금요일에 결제하고 27일 토요일 오전에 도착했다 로젠택배 짱입니다…… 로켓배송이세요…?


ㅎㅎ 집 안에 새로운 물건 들어오면 냄새맡으며 검사하는 강아지


뒷면 일러스트가 너무 귀엽다.


열어보니 생각보다 길이가 길고 도톰했다. 리뷰에서 본 것 처럼 티슈 재질이 굉장히 부들부들했고 찐 휴지랑 비슷한 생김새.
중간중간 찍찍이가 붙어 있었다.

바로 간식을 넣어봤다.
사실 세탁을 한 번 하고 싶었는데 장난감 안에 휴지심이 종이재질이라….? 언젠간 종이가 망가질텐데… 대처할만 한 것을 찾아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저 찍찍이는 사실상 쓸모가 없어졌다 ㅋㅋ
간식을 넣으니 불룩해지면서 휴지를 다시 감으면 찍찍이가 어긋나게 됨. 뭐 상관은 없다~~
울 강아지는 어차피 찍찍이 못뜯을듯! 오히려 좋아~~

꽤 길다 👍

열정적으로 간식 찾는 강아지 ㅎㅎ

원랜 박스에 넣고 둘둘 풀어가며 노는 것 같은데 울 강아지는 처음부터 그렇게 놀긴 좀 어려울 것 같아서 그냥 줬다.

그리고 휴지 심에 달린 끈을 이용해 어딘가에 걸어두면 발로 휴지를 풀 수 있게끔 하도록 하는 의도였을텐데… 이것도 패스.
그냥 누워서 땅에 두고 놀기~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디…?
근데 장난감 받았으면 감사합니다~~ 해야지
바보강아지같으니라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