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오앤피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16
http://naver.me/GLYtCjuM

펫츠오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 · 블로그리뷰 109

m.place.naver.com


임보중인 강아지 씩씩이는 덫에 걸린채 발견되어 다리를 절단하게된 세다리 강아지이다. 다리가 괴사되어 무척 아팠을텐데 다리 치료는 하지도 못하고 더 위중했던 심장사상충과 진드기 질병인 바베시아 먼저 치료했다고 한다.

그렇게 첫번째, 두번째 임보처를 거치며 질병 먼저 치료하고 세번째 임보처인 우리집에 온 씩씩이.

심장사상충과 바베시아 치료때문에 미뤘던 다리수술을 하기로 했던 4월초, 병원에 갔더니 갑자기 수술이 필요 없다 하신다! 알고보니 그간 자연스럽게 주변 살이 차올라 뼈를 덮었던 것.
처음 상태를 보지 못했던 나는 그 사실을 몰랐고, 아마 우리집에 오기 전에 이미 상당히 아물었을거라 생각한다🤔 어쨌든 간 김에 중성화수술만 하고 다리 수술은 안했다!!
기특해 씩씩이! 너무 대경한 울 강아지. 아무튼 그래서~ 오늘 포스팅의 주제인 펫츠오앤피엔
중성화 수술 실밥 풀러 가던 날 방문했다.
운이 좋게도 연계병원과 펫츠오앤피가 차로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었다🤓
도착해서 켄넬을 내려주니 켄넬 안에사 열심히 냄새 맡던 씩씩이~


저기…. 철문 뚫겠다 얘….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꼭!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기.
주차는 펫츠오앤피 클리닉 바로 앞에 가능하다. 한대씩 주차가 가능했던 것 같은데 어차피 시간당 한팀만 받기때문레 주차문제는 걱정 안해도 될듯.
필요시 근처에 다른 유료주차장이 안내되어있도 하다.

강아지를 진정시키느라 내부모습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는데 우리 강아지는 애초에 의족을 하러 간거였지만 휠체어나 슬개골 보조기구등등으로 보이는 강아지 보조용품들이 많이 보였다.



신기하기도 하고, 쪼끄만 애기들이 요런게 필요하다니 맴찢… 이다가도, 그래도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이런것도 있구나~ 한다.
아니 세상이 좋아졌다기보단 이런걸 만들기 위해 노력한 분들이 계신거겠지.


쭈구리 바보 씩씩이 켄넬에서 진정한 듯 보여서 문을 열어줬더니 진정은 커녕 소화가 채 끝나지도 않은 묽은 응가를 줄줄 흘리며 도망다녔다
야… 냄새 어떡할건데….


그치만 상냥하고 다정하신 직원분들이 괜찮다 해주셔서 얼른 나도 정신 차리고 뒷정리 하고 강아지를 챙길 수 있었다.

의족에 대한 결론만 말하면 우린 일단 보류하기로.
먼저 강아지 상처가 충분히 아물지 않았던게 가장 큰 이유였고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클리닉에서 자세히 설명해주셨는데 본 포스팅에서는 생략하겠다.
상담은 평균 삼십분~ 한시간동안 이뤄지는 듯 하고, 우리 강아지에 대해 정말 성심성의껏 진심을 다해 상담해주셨다. 솔직히 소비자가 원하면 판매자 입장에선 영 아니라고 생각돼도 적당히 판매하고 말 법 한데, 씩씩이 성격과 다리 상태를 종합적으로 봐주시고 의족은 추천하지 않는다 조언해주셨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게 결코 쉬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소비자가 원하니 의족 하나 제작해서 이윤을 남길법도 한데🤨
이렇게 세상엔 멋있는 사람이 많다.

어쨌든 우린 현재상황에선 의족은 보류. 나중에 강아지 다리가 완전히 아물고 나서 다시 생각해보는걸로.
(그래서 내돈내산이지만 사실은 내돈’안’산) ㅋㅋㅋㅋ


혹시 씩씩이와 비슷한 고민이 있거나
또는 슬개골, 척추 등등 여러 반려견의 관절 관련 고민이 있다면 펫츠오앤피 꼭! 상담 받아보세요…!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안가면 바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