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파스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49 1층 미미파스타
http://naver.me/F7sbWQj7

미미파스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1 · 블로그리뷰 26

m.place.naver.com

혹시 빠둥이 여러분 계신가요?
땅후니가 추천한 용산구 미미파스타 후기 입니다><

서울역에서 도보로 이동 할 수 있고, 주차는 불가함.
식당내부는 넓진 않지만 붐비기 전에 가서 우리팀밖에 없었다. 조용히 식사하고 왔다.

파스타, 리조또류는 추가금을 내면 세트메뉴로 가능한데, 샐러드 또는 에이드 중에 고를 수 있다.

우리는 스테이크를 주문 해서 샐러드가 기본 제공되어 에이드를 선택 했다.

감자튀김은 갓 튀겨내와 뜨끈뜨끈~ 거기에 후추가 뿌려져있다. 평소에 감튀나 고구마 목막혀가며 먹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와구와구 집어 먹었다.

에이드는 라임맛.

파스타는 새우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다.
새우가 통실통실 브로콜리는 푹 익혀져서 씹을 때 육수가 팍나온다.

스테이크.
오랜만에 제대로 구워진 스테이크를 먹었다….🥹
그리고 디종머스타드가 같이 나와서 끝까지 지루하지 않게 먹었다👍

ㅎㅎ무엇보다 플레이트가 너무 예뻐서 먹기도 전에 기분이 좋아졌다☺️

다음엔 땅훈이가 먹었던 메뉴를 먹어보겠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