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martstore.naver.com/newfesta/products/7210674664?NaPm=ct%3Dl9l5j22y%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0b2f670f54dfad5dfa34868a9196bdcd416925a1

이바요 카본 무릎담요 : 뉴페스타

카본매트 탄소매트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담요

smartstore.naver.com


씩씩이가 집에서 보내는 첫겨울.
최근 부쩍 추워진 날씨에 자는 동안 강아지가 추울까 봐 걱정돼서 온열매트, 전기매트 키워드로 알아보았다.

강아지가 쓸 거니까
1. 타이머 기능이 있을 것.
2. 사이즈가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강아지가 엎드렸을 때 넉넉할 것.
3. 세탁이 가능하면 플러스.
4. 예쁘면 플러스.
5. 안전제일!!

사실 쿠팡으로 급하게 전기방석을 일단 주문 한 후 제품 검색을 해보니 내가 구매한 매트가 화재가 발생했다는 블로그 후기가 있어서 바로 환불을 받았다. 알아보니, 반려동물을 위해 사용하는 매트는 usb로 연결해서 쓰는 제품인 경우가 많은데, 화재가 발생할 확률이 적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리고 어떤 제품은 저온화상을 입었다는 후기도 있고… 그렇다고 동물 전용을 구매하자니… 너무 비싸요 ㅠㅠ 그러다 알게 된 “이바요 온열 담요”는 내가 원하던 조건을 다 충족하더라는 것 ㅠㅠ 심지어 가격도 내가 환불한 전기방석이랑 크게 차이가 안 난다…!! 또 제품 설명에 반려용으로 사용하는 예시도 있으니 ‘전용’이 아니더라도 딱 좋다고 생각했다.



ㅋㅋㅋ 일단 집에 새로운 게 들어오면 무조건 냄새부터 맡는 씩씩이❤️


아귀여워😤
네 꺼 맞아 ㅎㅎ


아주 심플한 구성과 포장이 마음에 든다.

이 액세서리 상자 안에 어댑터가 들어있는데
Usb, 자동차 시가잭, 일반 콘센트. 총 세 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나는 강아지용으로 샀지만 캠핑용이나 사무실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열심히 냄새 맡는 울 강아지.
단 하나 단점이라면, 매트에서 섬유유연제 향이 너무 강하게 났다. 알고 보니 제습+탈취용으로 작은 시트가 함께 포장되어있던 것인데, 처음엔 혹시 반품 제품을 새것처럼 판매했나..? 하고 의심이 될 정도였다. 문의하니 그건 아니었고.
솔직히 내가 쓰려고 샀다면 단점도 아니고 오히려 향기가 좋았기 때문에 장점이었을텐데 강아지를 위해 샀다 보니 좀 부담스러운 향이었기 때문에 이틀 정도 베란다에서 냄새를 빼줘야 했다.

사이즈는 중형견인 울 강아지에게 딱 맞아서 만족~! 촉감도 너무 부드럽고 몇 주 써 본 결과 털이 들러붙는 극세사도 아니다..!!

직관적인 온도/시간 조절기. 설명서 볼 필요도 없다.
타이머가 되는 거라 얼마나 편한지!


ㅎㅎ 우리 강아지 처음부터 너무 잘 써주었다.
체온 전열 방식, 원적외선 방식이라고 설명되어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매트 전체가 달아오르는 게 아니라 강아지가
머물던 딱 그 자리만 기분 좋게 은은하게 따끈하다.
털에 덮여있는 강아지라도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다는데 이바요 매트는 그런 걱정에선 어느 정도 벗어난 것 같음.


ㅎㅎ 하루 종일 보일러 틀기 애매할 때 사용하려고 샀지만 한 겨울에도 이중으로 난방하면 좋을 것 같다.

절절 끓는 매트는 아니지만 그래서 더 좋은 온열 담요.

직접 구매후 작성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