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Kodak Express


안녕쎄요!

오늘은 파리에 살면서 새로 갖게 된 제 취미

필름 카메라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취미라기엔... 사진 찍은건 두롤도 더 되지만 필름 빼는걸 잘 못 익혀 날려먹은게...

그리고 다시 성공한 롤은 귀찮음에 아직 현상을 안맡겼어요..


나가라....나가서 맡겨라 인간아...ㅠㅠ



게다가 요즘 유럽에서 필름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나갔다가 프낙에서 필름을 찾으시는 한국인분들을 간간히 봬서

그에 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샤틀레에 있는 코닥 매장입니다.


구글이나 시티매퍼에

Kodak Express를 검색하시면 주변 지점이 뜰텐데요,


이곳은 제가 가는 곳이에요.

직원들도 다들 친절하고 가기가 쉽거든요.


주소는 39 Rue des Lombards, 75001 입니다.

Châtelet역 10번 출구로 나오셔서 1분거리에요.


여기서 필름, 일회용 카메라, 즉석카메라 필름 등등 구입 가능하고, 현상도 해줍니다.

저는 아직 현상을 안 맡겨 봤는데요, 작은사이즈로 하면 롤마다 다르지만 6유로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기간도 양에 따라 다니지만 이틀이나 삼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혹여나 코닥 매장까지 찾아가기 힘드신 분들은 흔히 보이는 Fnac에 가시면 구하실 수 있는데

가격이...정말 너무 해요



이 코닥 골드는 프낙에섯 세롤에 27유로 인데, 코닥 매장에선 하나에 6유로 정도에 팔아요...




샤틀레에 있는 프낙에는 필름 종류도 세 개 밖에 없어요


코닥 매장에 가시면 필름 종류도 더 많아요! 

ㅋㅋㅋ 코닥 매장 영업글...ㅋㅋㅋ



혹시 필요하신 분들 있을까봐 사진 찍어 봤어요.


저도 내일은 꼭 가서 현상 해 보려구요...제발 가자....ㅠㅠ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 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