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신기해요....... 이렇게 쉽고 맛있는거 알았으면 

진작에 만들어봤을것을...ㅠㅠ



 땅콩잼이에요. 신기하게 버터 한숟갈 안넣었는데 어쩜이렇게 꾸덕하니 고소할까






사람들이 보고 별걸 다 만든다 했지만...사실은 개쉬움 짱쉬움 ㅠㅠ






재료?ㅋ?

볶은 땅콩 250g 

해바라기씨유 3큰술 (올리브유는 향때문에 적합하지 않대요. 하지말라는덴 다 이유가 있....지만 궁금하시면 함 해보세옄ㅋㅋ 저도 궁금하거든옄ㅋㅋㅋㅋ)

황설탕 1큰술 소금 1/4큰술





믹서에 계량한 땅콩, 소금, 설탕 다 넣고 갈다가 되기 봐가면서 오일 넣고 잼 될 때까지 갈갈 해주세요 ㅎㅎ

꾸덕한거 좋아하시면 오일 조금만 넣으시고 묽은거 좋아하시면 오일 더 넣으시구요 ㅎㅎ


진짜 쉽긴한데요... 제가 이 땅콩 다 까느라 힘들어  DG는줄 ㅠㅠ

100그람 까는데 정확히 한시간 걸리대요;






냉장보관이요



다이어트에 이만한거 없는건 말해뭐해요 입만 아프지.... 그렇다고 많이 먹진 마여... 

통밀빵에 딸기쨈 샌드해서 먹으면 존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