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버터쿠키로 장난치기




내 이름 ㅋㅋㅋㅋ seohui

그치만 작은 오븐에 화력이 층마다 너무 차이나서 색깔이....ㅋㅋ




벌써 2014 끝자락 ㅠㅠ 

뭐.. 2014년이 아쉬워서 쓴건 아니고 그냥.... 이런거 멋있게 쓰고싶어서 ㅋㅋㅋㅋ




가나다라 써놔서 글자조합하깅... 

근데 버터가 막 나중에 질질 흘러서 글씨쓰기 너무 힘들었다요;

그래서 아.... 왜 다들 버터쿠키는 동글뱅이모양이나 S모양만 하는건지 백분이해 ㅋㅋㅋ


남은 반죽으로 똥모양 쿠키 만들기 ㅋㅋㅋㅋ 인스타그램에 올리려고 보정 할대로 한 사진들이라 화질구지지만..... 구냥 ㅋㅋㅋㅋ







레시피는... 그냥 떠돌아다니는 다른 능력자 블로거님들 레시피대로.

버터쿠키는 정말 쉬워서 입문으로 아쥬 좋은듯해요

물론.. 짤주머니안에 반죽 넣고 오래 쥐고있으면 나중에 버터가 크림화를 넘어 액화가 돼서 뚝뚝 떨어지게 됩니다. 

게다가 맛과 향은 좋지만 뱃살은 쩔어지겠죠 

구냥 버터 덩어리라고 보심 됩니다.

꺌꺌

해놓고 제가 커피랑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